01. 사전점검
- 제품 포장에 동봉된 사용설명서와 홈페이지의 자주하는 질문(FAQ)을 확인하여 고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-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고 있으나 고장이라고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으며 사용법 미숙이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오작동이
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, A/S 신청하시기 전에 포맷 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 후에 이상 작동 여부를 꼭 점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제품을 안정적으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- 자가 진단이 어려우시면 유라이브고객센터(1599-0141)나 A/S담당 이메일(sjpark@mdncinema.com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 과정에서 메모리카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으며,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.
특히 A/S 시 제품 내 데이터는 별도 백업해 드리지 않으므로 A/S 받으시기에 앞서 중요한 데이터는 꼭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외부 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.
(배송 중 파손에 대해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)
02. A/S 신청서 작성
- 택배 A/S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A/S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으셔서 필요 정보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정확하고 빠른 A/S를 위해 고객님 성함, 연락 가능한 연락처, 주소, 제품 모델명, 제품 증상 등을 자세히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- 전화번호 및 주소가 정확하게 기재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중 분실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A/S가 완료된 후에도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(A/S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지원으로 연락주세요.)
03. 택배 접수
- 롯데택배(구 현대택배) 이용고객 :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3동 롯데택배 안양호계3동 (대) 아이전자 (유라이브AS센터)
- 타 택배사 이용고객 :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451 한국복합물류 C동 1.5층 (대) 아이전자 (유라이브AS센터)
04. A/S센터 입고 및 확인
- A/S센터에 도착 순서에 따라 전산에 등록되며, 제품 확인 후 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 후 서비스를
진행하게 됩니다.
무상수리의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. - 고객님께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, 서비스 규정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입니다.
자세한 규정 내용은 서비스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05. 수리 후 택배 발송
- 제품 A/S 후 고객님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제품을 받으신 후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(1599-0141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