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Urive 서비스센터

A/S 안내

  • 유라이브 고객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A/S 받으시는 방법입니다.
  • 업무 종료시간에 비해 넉넉하게 방문하시는 경우 간단한 증상은 당일 AS가 가능하며, 별도의 테스트나 오랜 시간의 수리를 요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.
  • 방문서비스 메뉴에서 지역을 확인하시고 방문하고자하는 센터에 전화하셔서 방문 날짜를 예약한 후에 내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방문 주소 : [방문서비스 바로가기]
  • 방문 시간 : 평일 9:00 ~ 18:00 / 토요일 : 09:00 ~ 15:00
  • 제공서비스 :
    - 제품 유/무상 수리 서비스
    -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모든 제품은 무상 점검 서비스
    - 유상 대상의 제품인 경우 유상 정책에 따라 수리비 발생
    - 월~토 점심 시간 12:00~14:00 혼잡하오니, 혼잡 시간을 피해서 내방해 주시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