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Urive 서비스센터

A/S 안내

보증기간
  • 제품본체 : 구입일로부터 12개월
  • SD카드 : 구입일로부터 6개월(제품 구매 시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SD카드에 한함)
  • 기타 구성품 : 구입일로부터 6개월

  • ※ 구입일 확인은 구입 영수증 및 당사 전산 시스템 정보(제조일)을 통해 확인합니다.

유상 서비스
  •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
  •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 또는 고의로 발생된 고장
  •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되었거나 구조/성능개조로 인한 고장
  • 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연결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•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된 소모성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교환 하는경우
  •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 (이동, 낙하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으로 발생된 고장
  • 차량운행 중 발생되는 거치대 낙하로 인한 제품파손건
  •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풍수해, 낙뢰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• 침수 또는 이물질 오염 등으로 인한 부식

  • ※ 유상 서비스일 경우, 고객님께 연락드려 서비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.
    고객님께서 유상서비스에 동의하시고 A/S비와 왕복 택배비를 입금하시면 A/S를 진행합니다.

기타
  • 당사의 블랙박스는 영상 기록 장치로서 사고 발생시 동영상 녹화가 목적이지만 모든 사고 영상을 녹화하는 것을
    보장하지는 않습니다.
  • 당사는 녹화파일 손실에 의한 손해, 유실된 파일 복구에 관한 손실, 고장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